• 최종편집 2024-06-14(금)
  • 전체메뉴보기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티웨이항공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jpg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티웨이항공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티웨이항공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동남아시아/유럽 등 국제선 전 노선이 대상이다. 


투어비스는 티웨이항공과 API를 연동해 제공하는 합리적인 요금에 최대 60% 할인을 더해 △도쿄/방콕/사이판 20만 원대부터 △괌/다낭 30만 원대부터 △시드니 80만 원대부터 등의 특별 할인가로 해외 인기 도시의 항공권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할인가는 항공권 검색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하나/롯데/신한/KB국민/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할인가 항공권은 3월 중 매주 수요일에만 구매할 수 있으며, 탑승은 2024년 10월 26일까지 가능하다. 


황금연휴가 있는 5월뿐만 아니라 7~8월 여름휴가, 9월 추석 등을 포함할 수 있어 하반기 해외여행 예약 건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투어비스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항공권 발권 당일 23시 50분까지는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해외호텔 10%/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어비스 항공권 수요일마다 티웨이항공 최대 60%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