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4(금)
  • 전체메뉴보기
 
왼쪽부터 조동욱 티머니 전무, 심상홍 레브모빌리티 대표가 2일 서울 중구 티머니 본사에서 택시 모빌리티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jpg
(좌) 조동욱 티머니 전무, (우)심상홍 레브모빌리티 대표 기념촬영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전문 플랫폼 서비스 타피스를 운영하는 레브모빌리티가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티머니와 레브모빌리티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택시 사업자들에게 보다 높은 편의성과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티머니 앱미터기 정보 연동으로 편의성 강화 △택시 사업자의 수익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발굴 △다양한 사업개발 협력 지원 등 상호 발전을 위해 여러 방면에 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티머니 Mobility사업부 조동욱 전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티머니 앱미터기 서비스를 택시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티머니는 택시 업계의 시장 활성화는 물론 더 스마트한 택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상홍 레브모빌리티 대표는 자사 플랫폼 타피스(TAFFICE)를 통해 택시 사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동차 유지 관리, 전기차 급속충전 인프라 구축, 전기차 구매 지원, 전기차 배터리 구독 서비스 등 운송사업자들을 위한 모빌리티 생태계를 확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타피스(TAFFICE)는 관계사이자 자율주행 자율주행 보안기업인 ㈜아우토크립트와 공동개발한 운송사업자를 위한 B2B SaaS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브모빌리티 티머니 택시 모빌리티 업무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