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 전체메뉴보기
 
제5회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 포스터.jpg
제5회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 포스터

망원동생활상권추진위원회는 5월 11일(토)~12일(일) 제5회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방울내길 축제는 망원2동의 특색을 살리기 위한 전략적인 홍보 콘텐츠로 꾸준히 방울내길 브랜드를 알려온 망원동의 대표 축제다. 올해도 축제를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에 대해 주민과 상인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지난해 마포구 최초의 골목형상점가로 방울내길 상권이 등록되며 상인회가 결성돼 지역상권을 이끌어 나갈 동력이 생김으로써 축제가 더욱 탄탄하고 풍성해질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90여 개 상점이 참여하는 할인이벤트, 곳곳에 준비된 방울이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방울내길을 투어하는 전동차 운행, 체험존, 버스킹 공연 등 방울내길만의 특색 있는 체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망원동 맛집, 멋집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 즐길거리로 망원동을 두 배, 세 배 즐길 수 있는 알찬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월 11일 오후 2시 망원2동 주민센터 앞에서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비보이들의 방울내길 댄스,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라댄스, 대형 버블쇼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축제 기간 망원동 90여 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점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쿠폰은 방울내길 곳곳에 마련된 ‘방울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받을 수 있으며, 9일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인기 있었던 방울내로 투어 전동차를 확대 운영해 망원2동의 숨은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방울내길 상인들이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거리 음식, 방울마켓과 공방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아울러 코르크 사격, 손 마사지, 농구게임 등 게임존과 방울 굿즈 체험존, 간식존, 뮤지션이 펼치는 버스킹 공연 및 퍼포먼스도 올해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다.


제5회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는 방울내길을 찾은 방문객들 모두가 추억을 방울방울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채롭고 특색 있는 이벤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망원동생활상권 추진위원회 정해남 위원장은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를 통해 방울내길이라는 골목 브랜드가 더 많이 알려져 상권 활성화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추억이 방울방울 망원동 방울내길 축제 이달 11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