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시작(사진=이니스프리).jpg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시작 /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가 5월 2일부터 15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5월 슈퍼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을 최대 7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5월 빅세일은 여름철 유분을 책임질 노세범 파우더와 인기 캐릭터인 쿠로미가 만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도 포함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30%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개수에 따라 쿠로미 미니 빗거울도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최종 결제 금액 4만원 이상 구매 시 쿠로미 한정판 캠핑 의자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대 별 매쉬 썸머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매쉬 썸머 아이템은 통기성이 좋고 건조가 빠른 쇼퍼백과 파우치로 구성돼 여름철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액티브한 그린 컬러와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5월 8일까지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는 물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하루 특가, 제휴 혜택 및 추가 할인 쿠폰 등 5월 슈퍼 빅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