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1).jpg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포스터

2024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행사가 5월 30일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6월 2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지난해 조정경기장 일원에서 진행되었던 것과 다르게 충주 종합운동장 일원으로 장소가 변경되어 개최된다.


올해 축제는 여느 때보다 더욱 화려한 초대가수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행사는 낮에는 관람객들을 중심으로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아우르는 공연과 전시, 체험 등이 주를 이루며, 저녁시간에는 종합운동장에서 즐기는 다이브 페스티발만의 특화된 콘서트와 공연, 불꽃놀이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퍼레이드, 버스킹, 스트릿 퍼포먼스, 초대가수 무대공연, 프린지 무대, 파머스 마켓과 프리마켓, 푸드존, 어린이 천막극장, 다이브 키즈파크(에어바운스), 미로게임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가득하다.  


초대가수로는 5.30일 송가인, 정동원, 백지영, 홍지윤, 둘째날인 5월 31일 이무진, 헤이즈, 카디밴드, 셋째날인 6월 1일 화사, 다이나믹듀오, 던말릭, 6월 2일 마지막 날에는 안성훈 두번째달과 김준수, 스페스, 김나희의 무대가 이어진다.


이어, 충주시와 (주)야놀자가 협업하여 지역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7만원 이상 숙박 이용시 5만원 할인권 제공)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 라인업 여느 때보다 화려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