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세모리포트가 IBK기업은행과 웹케시로부터 60억 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png
세모리포트가 IBK기업은행과 웹케시로부터 60억 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로움아이티의 세무사를 위한 프리미엄 보고서 서비스 세모리포트가 IBK기업은행, 웹케시로부터 총 6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세모리포트는 세무사무소에서 매월 거래처에 약 10종의 보고서를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리미엄 보고서 플랫폼이다. 


소상공인 고객들은 사업 현황과 납부 세금 등 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어 효율적인 경영이 가능하다.


로움아이티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세모리포트의 기술 개발과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및 데이터 분석 기능 향상을 통한 서비스 개선 및 세무사무소와 소상공인 등 고객 만족도도 꾸준히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투자는 IBK기업은행의 IBK 디지털 혁신 신기술투자조합 펀드를 통해 이뤄졌으며, 총 1000억 원 규모로 조성됐다. 


세모리포트는 250만 소상공인 및 세무사를 위한 서비스 혁신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아 해당 펀드의 최초 투자 대상으로 선정됐다.


세모리포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으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2023년 출시 이후 1만 명의 고객을 확보했고,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2024년에는 5만 명의 고객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이는 전년 대비 400% 성장에 달하는 수치다.


박승현 로움아이티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세무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세모리포트가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추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세무사와 소상공인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무서비스 플랫폼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모리포트 IBK기업은행 웹케시로부터 60억 원 규모 투자 유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