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IT/모바일/게임
Home >  IT/모바일/게임

실시간뉴스

실시간 IT/모바일/게임 기사

  • 크레앙 무선 좌우회전 탁상용 선풍기 Windy 6 Windy 5 출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및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무선 좌우 회전 탁상용 선풍기 Windy 6, Windy 5를 출시했다. Windy 6(모델명: CRETFW6)는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한 무선 탁상용 선풍기로, 강력한 바람과 간편한 조작법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좌우 120° 각도로 자동 회전이 가능하며, BLDC 모터를 탑재해 낮은 소음과 소비 전력으로 강력한 바람을 생성한다. 바람 세기는 1단, 2단, 3단, 자연풍 4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Windy 6는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해 1단(저속) 모드로 사용할 경우 약 12시간까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조도 조절이 가능한 무드등 기능도 탑재돼 있어 인테리어 효과와 더불어 야간 시간대에 램프 기능을 더해 주며, 선풍기 헤드는 받침대 부분과 분리한 뒤 끈이나 고리 등으로 고정해 캠핑 시 텐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Windy 6는 우드 소재의 스탠드에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둬도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하다. Windy 5는(모델명: CRETFW5)는 Windy 6와 풍속 조절, 조명 기능은 동일하지만 2000mAh 배터리를 사용해 보다 가벼우며, 리모컨 구성품을 제외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화이트, 카키, 그레이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Windy 6는 소비자가 3만1900원, 화이트 한 컬러로 출시된 Windy 5는 소비자가 2만1900원이며 두 제품 모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
    • IT/모바일/게임
    2024-05-09
  •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하며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 TLC: 하나의 셀에 3bit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구조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Bit Density)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다. ※ 비트 밀도: 단위 면적당 저장되는 비트(Bit)의 수 더미 채널 홀(Dummy Channel Hole)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해 제품 품질과 신뢰성을 높였다. ※ 더미 채널 홀: Cell Array에서 Plane을 구분하기 위해 만들어진 동작을 수행하지 않는 채널 홀 삼성전자의 9세대 V낸드는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 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 혁신을 이뤄 생산성 또한 향상됐다. 채널 홀 에칭이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홀(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이다. 특히, 적층 단수가 높아져 한 번에 많이 뚫을수록 생산효율 또한 증가하기 때문에 정교화·고도화가 요구된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구현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해 낸드플래시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 Toggle DDR: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 규격으로, 1.0은 133Mbps, 2.0은 400Mbps, 3.0은 800Mbps, 4.0은 1.2Gbps, 5.0은 2.4Gbps, 5.1은 3.2Gbps의 입출력 속도를 지원 ※ PCIe(Peripheral Component Interconnect Express): 기존 SATA 전송 속도의 성능 한계를 극복한 고속 인터페이스 규격 ※ PCIe 5.0: 기존 PCIe 4.0 대비 대역폭이 2배로 커진 32GT/s를 지원하는 차세대 PCIe 통신규격 또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하여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다. 환경 경영을 강화하면서 에너지 비용 절감에 집중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허성회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AI시대에 요구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QLC: 하나의 셀에 4bit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구조
    • IT/모바일/게임
    2024-04-23
  • 삼성전자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PRO 출시
    삼성전자는 사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Pro를 8일 삼성닷컴에서 공개하고, 구매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판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삼성 올인원 Pro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6.5mm 두께의 얇은 스탠드를 적용해, 공간을 더욱 넓고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메탈 소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상은 본체, 무선키보드, 마우스에 모두 적용돼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Intel® Core™ Ultra Processor)는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약 13% 넓어진 68.6cm의 4K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3D 사운드 스피커는 게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무선키보드의 코파일럿(Copilot) 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 코파일럿(Microsoft Copilot)을 즉시 실행해 줘, 문서 요약,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AI 기능을 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하게 해준다. 삼성 올인원 Pro는 다양한 갤럭시 제품과의 연결성을 지원한다. 삼성 올인원 Pro를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고화질 카메라를 PC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 코파일럿을 활용하면, 간단한 채팅 명령을 통해 PC와 연결된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갤럭시 기기 간 파일 공유가 가능한 퀵쉐어(Quick Share) △태블릿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활용 가능한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 △PC 키보드와 마우스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컨트롤(Multi Control) 등 사용자의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 기능도 동시에 제공한다. 삼성 올인원 Pro의 가격은 199만원부터 시작된다. 삼성 올인원 Pro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학업, 업무, 취미 등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PC다. 이에 삼성전자는 강력한 성능, 차별화된 갤럭시 에코 시스템과 AI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IT/모바일/게임
    2024-04-08
  • 삼성 무빙 스탠드 43형 모니터용 출시
    삼성전자가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를 2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기존 27형과 32형 모니터용에 이어 43형 무빙 스탠드를 선보였다. 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와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활용성과 기능으로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에서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곳 어디에 배치해도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삼성전자는 무빙 스탠드 출시에 맞춰 43형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스무스)도 선보였다. 무빙 스탠드 출고가는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이 26만9000원이다. 43형 스마트모니터와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스무스는 블랙 색상이 90만9000원, 화이트 색상이 94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동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를 대화면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43형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1인 가구나 방마다 디스플레이를 두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IT/모바일/게임
    2024-04-02
  • 삼성전자 갤럭시 AI 업데이트 실시 갤럭시 S23에서도 실시간 통번역 가능
    삼성전자가 갤럭시 S23 시리즈를 비롯해 지난해 출시한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갤럭시 AI 기능 업데이트를 28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시리즈(S23·S23+·S23 울트라)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 S9 시리즈(S9·S9+·S9 울트라) 등 총 9개 모델 대상으로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채팅 어시스트(Chat Assist)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Note Assist) △생성형 편집(Generative Edit) 등 ‘갤럭시 AI’의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모델별 세부 지원 기능은 다를 수 있음 13개 언어를 지원하는 실시간 통역과 메시지의 번역부터 톤 변경까지 제공하는 채팅 어시스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언어의 장벽을 넘어 보다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 실시간 통역 기능은 갤럭시 탭S9 와이파이 모델 미지원 여러 앱을 오갈 필요 없이 어느 화면에서나 간단히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 복잡한 글을 간략하고 쉽게 정리해 주는 노트 어시스트, 인터넷 페이지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하고, 요약해 주는 브라우징 어시스트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생성형 AI 기반으로 사진 일부를 채워주거나 사물을 삭제·이동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기능과 AI가 사진을 분석해 편집 도구를 추천해 주는 편집 제안(Edit Suggestion) 기능을 지원해 갤럭시 AI를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사진 편집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스턴트 슬로모(Instant Slow-mo) 기능을 통해 촬영된 영상을 자연스러운 슬로우 효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꼭 맞는 생성형 배경화면도 설정할 수 있다. *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 갤럭시 S23 FE 미지원 갤럭시 AI를 지원하는 One UI 6.1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스마트폰 알림창의 안내에 따라 진행할 수 있으며,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삼성스토어,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 등 전국 6900여 곳에서 갤럭시 AI가 업데이트된 실제 단말과 체험 앱을 통해 AI 기능들을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특히 홍대, 대치 등 주요 삼성스토어에서는 스마트폰과 탭, PC, 갤럭시 버즈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AI 에코 특화존이 운영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를 비롯해,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하며,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라미 알스타 S펜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등 정품 액세서리 최대 70% 할인,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등을 제공하며, 기존 갤럭시 탭이나 아이패드 반납 시 중고매입가에 최대 35만원 추가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 IT/모바일/게임
    2024-03-29
  • 삼성전자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출시 취향에 맞게 디자인해보자
    삼성전자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LS60D)을 선보였다. 액자 형태의 맞춤 스피커 뮤직 프레임은 단순한 스피커를 넘어 사용자의 예술적 감각이 반영된 공간의 아름다움까지도 고려했다. 소비자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꾸밀 수 있고, 설치 제약이 적어 단독으로 세우거나 벽걸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탈부착이 용이한 포토 프레임에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액자처럼 전면 패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삼성닷컴 커스텀 스튜디오를 통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이미지를 아트 패널에 담아 나만의 갤러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뮤직 프레임은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하고 튜닝해 압도적인 음향 기술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탑재한 2.0 채널 스테레오, 3방향 스피커에서 나오는 120와트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뮤직 프레임을 둘러싼 틈에서 방사되는 출력으로 균일하고 넓은 사운드를 제공해 어느 위치에서나 안정적이고 뛰어난 음질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뮤직 프레임은 Wi-Fi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한 음성 명령, 스마트싱스 허브를 통한 기기 제어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뮤직 프레임과 Q-심포니 호환이 가능한 2024년형 삼성 TV를 연동하면, TV와 뮤직프레임에서 동시에 소리가 출력돼 공간을 압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용석우 사장은 오디오 제품 구매 시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음질을 모두 반영한 뮤직 프레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IT/모바일/게임
    2024-03-28
  • 웨이버스 맵픽 분석 카토그램 공개 총선 결과 선거 지도 손쉽게
    공간정보 플랫폼 기업 웨이버스(코스닥 336060)가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선거 지도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맵픽-카토그램을 공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카토그램은 특정한 데이터값을 기준으로 영역과 모양을 의도적으로 왜곡하는 왜상 통계 지도다. 선거구별 당선자와 인구분포가 기존 지역별 면적에 영향을 받지 않아 정보를 오해 없이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반 지도에 행정 구역별 인구수나 선거구별 최다득표 정당의 색깔을 표시하게 되면 면적이 넓은 강원도 등 지역이 비슷한 면적의 수도권과 동일한 비중으로 정보를 전달하게 돼 전체적인 데이터 분포를 왜곡할 수 있다. 카토그램은 이런 정보 왜곡을 경계하기 위해 선거 여론조사 몇 결과지도에 많이 사용돼 왔다. 하지만 디자인과 제작의 난해함 때문에 일부 주요 언론사와 포털 외에는 손쉽게 이를 활용하기 어려웠다. 맵픽-카토그램은 기본적인 지도를 이미지로 다운받는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수정할 수 있는 에디터를 함께 제공해 이 같은 문제를 해결했다. 대화형 웹 지도 서비스인 맵픽-카토그램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관심 지역을 선택해 해당 지역에 특화된 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육각형 모양의 지역구를 선택하면 우측에 상세 정보창이 나타나 해당 선거구의 정당 및 후보자들의 득표수, 유권자의 연령별 비율을 보여준다. 카토그램 외에도 일반적인 행정구역 단위의 선거구 경계를 함께 제공해 읍·면·동별 득표율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모든 조회 화면은 SVG와 JPG, PNG 이미지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맵픽-카토그램에서는 지난 선거인 제21대 총선 결과가 역대선거로 제공되고 있다. 최신 선거는 내달 10일로 예정된 총선 당일의 방송사 출구조사를 반영해 1차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2차 업데이트는 내달 11일 최종 개표가 완료돼 모든 당선자가 확정된 시점에 반영된다. 웨이버스는 방송사와 언론사에 한해 카토그램을 직접 제작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에디터를 무료로 공개한다. 전국 단위 또는 광역 단위로 사용자가 당선(예측) 정당 및 후보자를 직접 작성할 수 있다. 이렇게 제작한 카토그램은 해당 지역의 정당별 의석수 합계와 함께 이미지로 다운받아 뉴스 및 기사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맵픽 서비스에서는 이번 선거 지도용 카토그램에 앞서 선거구 획정의 기준과 예외 지역을 알 수 있는 테마 지도를 공개한 바 있다. 김학성 웨이버스 대표이사는 웨이버스의 맵픽 서비스는 클라우드 기반 지도 협업 서비스로, PC 설치형 소프트웨어의 지도 제작 기능을 웹으로 구현했으며, 사용자들은 국가 공간정보를 비롯한 유용한 데이터를 손쉽게 추가하거나 직접 업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며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현재 무료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고, 공공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공 SaaS 보안인증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 IT/모바일/게임
    2024-03-20
  • 삼성 무선 보조배터리 10000 20000 2종 출시
    삼성전자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강력한 성능의 배터리팩 2종을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배터리팩은 △PD 배터리팩 20,000mAh △PD 무선충전 배터리팩 10,000mAh으로, 외관에 UL(Underwriters Laboratories) 인증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 30%를 적용해 탄소 배출량 저감에 기여했다. ※ UL(Underwriters Laboratories): 글로벌 환경 안전 인증 기관 신규 배터리팩 2종은 모두 USB PD 3.0 표준 규격의 USB-C 타입 포트를 탑재해, 갤럭시 기기와 다양한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해 준다. 먼저 대PD 배터리팩 20,000mAh는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팩이다. 최대 45W의 유선 충전을 지원하며, USB-C 타입 포트 3개를 탑재해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 실제 충전 속도는 사용량, 충전 조건, 연결된 기기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PD 무선충전 배터리팩 10,000mAh은 무선충전과 유선 충전을 모두 지원하며, 유선 충전은 최대 25W를 지원한다. USB-C 타입 포트는 2개를 탑재해 유·무선을 모두 활용할 경우 역시 최대 3대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PD 배터리팩 20,000mAh이 6만6000원, PD 무선충전 배터리팩 10,000mAh이 5만5000원이다. 색상은 두 모델 모두 베이지(Beige) 한가지로 출시된다. 삼성닷컴, 삼성스토어 그리고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9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배터리팩 신제품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규 배터리팩 2종은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등 다양한 모바일·IT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충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신제품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없이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IT/모바일/게임
    2024-03-19
  • 엔커 오픈형 무선 이어폰 에어로핏 시리즈 2종 출시
    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 씨넥스존이 앤커(ANKER)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오픈형 이어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로핏 시리즈는 이어폰이 귓속에 들어가는 형태가 아닌 공기를 통해 사운드를 전달하는 오픈형 이어폰으로, 기존 커널형 이어폰 대비 자극을 줄였으며 착용 상태로 주변 소리를 청취할 수 있는 특징을 갖췄다. 에어로핏 시리즈에 적용된 지향성 음향 기술과 독특한 노즐 디자인은 사운드를 제어 후 음파를 정확하게 귀 쪽으로 전달해 사운드 누출 없이 사무실이나 대중교통 등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정 방향으로부터 음성을 모아 전달하는 빔포밍 기술이 적용된 4개의 마이크와 AI 알고리즘이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선명한 음성을 전달해 음성 통화나 화상회의 등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프리미엄 모델인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프로는 항공우주산업에서 사용되는 티타늄 소재의 탈착 가능한 와이어 넥밴드를 제공하고, 버튼식 제어 방식을 채용해 격렬한 스포츠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어로핏 프로는 LDAC 코덱과 앤커만의 Bass Up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베이스와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머리의 움직임을 자이로 센서가 파악하고 움직임에 따라 음향을 조절해 공연장에 있는 것 같은 3D 서라운드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다. 사운드코어 에어로핏은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IPX7 방수등급을 갖춰 일상적인 사용에 최적화됐다. 에어로핏에 탑재된 티타늄 코팅 드라이버는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의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앤커 사운드코어 에어로핏 시리즈는 네이버 앤커 브랜드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IT/모바일/게임
    2024-03-19
  • 삼성전자 갤럭시 A15 LTE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A15 LTE(Galaxy A15 LTE)를 18일 국내에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스마트폰 선택권을 확대한다. 갤럭시 A15 LTE는 합리적인 가격에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5000만 화소 후면카메라가 탑재됐고, 삼성페이를 지원한다. 163.9mm(6.5형) 대화면의 갤럭시 A15 LTE는 최대 9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고, 비전부스터(Vision Booster) 기능을 통해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라이트를 줄여주는 편안하게 보기 기능(Eye Comfort Shield)으로 눈의 피로를 최소화 해준다. 특히, 갤럭시 A15 LTE는 삼성페이를 지원해 온오프라인 간편결제뿐만 아니라 △전자 증명서 △항공권 △영화 티켓 △멤버십 등 편리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삼성 녹스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갤럭시 A15 LTE는 50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비롯해 5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 등 총 3개의 후면카메라를 탑재해 다양한 상황에서 최적의 촬영이 가능하다. 전면에는 1300만 화소 카메라를 적용해 셀피 촬영에도 유용하다. 이 밖에도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25W의 유선 충전을 지원한다. 최대 1TB의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갤럭시 A15 LTE는 블루 블랙(Blue Black), 라이트 블루(Light Blue), 옐로우(Yellow)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1만9000원이다. 국내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모두 출시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갤럭시 A15 LTE는 어디서나 콘텐츠를 감상하고, 사진 촬영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선택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IT/모바일/게임
    2024-03-17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