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2(목)
  • 전체메뉴보기

IT/모바일/게임
Home >  IT/모바일/게임

실시간뉴스

실시간 IT/모바일/게임 기사

  • 갤럭시 S24 등 기존 모델에 최신 갤럭시 AI 업데이트 실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24 시리즈와 지난해 출시한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갤럭시 AI 신기능 업데이트를 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4 시리즈(S24·S24+·S24 울트라) △갤럭시 S23 시리즈(S23·S23+·S23 울트라·S23 FE) △갤럭시 Z 폴드5·Z 플립5 모델 △갤럭시 탭 S9 시리즈(S9·S9+·S9 울트라)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갤럭시 스마트폰 모델 사용자들은 갤럭시 Z 폴드6·플립6에 탑재된 One UI 6.1.1이 지원하는 소통과 생산성, 창의성 전반에 걸쳐 한층 고도화된 새로운 갤럭시 AI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장에서 듣는 외국인의 말을 실시간으로 번역해 텍스트로 보여주는 통역(Interpreter) 듣기 모드 △간단한 키워드만 입력해도 사용자의 어조와 스타일이 반영된 이메일과 소셜네트워크 게시글을 제안하는 글쓰기(Composer) △최근 상대방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분석해 맞춤형 답장을 제안하는 답장 추천(Suggested replies) 등 언어의 장벽을 넘어 직관적인 소통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다. 또한 △노트 어시스트(Note Assist)의 음성 녹음 텍스트 변환과 PDF 오버레이(PDF Overlay) 번역 △간단한 스케치를 정교한 AI 이미지로 변환하는 스케치 변환(Sketch to image) △수학 문제 풀이와 음악 찾기 기능을 제공하는 한층 진화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까지 갤럭시 AI의 뛰어난 생산성 기능을 기존 갤럭시 모델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인물사진을 3D 캐릭터, 수채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변환하는 인물 사진 스튜디오(Portrait Studio) △슬로우 모션 영상을 간단하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인스턴트 슬로우 모션(Instant Slow-mo) 등 사용자의 창의력을 손쉽게 펼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 제작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 모델별 지원되는 세부 기능이 다를 수 있음
    • IT/모바일/게임
    2024-09-06
  • 삼성전자 갤럭시북5 프로 360 공개
    삼성전자가 4일(현지시간) 차세대 인텔 AI 칩셋을 탑재한 코파일럿+ PC 갤럭시북5 프로 360을 공개했다. 갤럭시북5 프로 360은 최대 47 TOPS의 NPU를 지원하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시리즈 2(코드명 루나레이크)를 탑재해 폭넓은 AI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을 자랑한다. 갤럭시북5 프로 360은 인텔 아크 GPU(Intel ARC GPU)로 최대 17%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지원한다. 비전 부스터(Vision Booster)가 탑재된 고해상도의 다이내믹 아몰레드(Dynamic AMOLED) 2X 디스플레이, 3K 수준의 고해상도, 120Hz의 주사율은 보다 섬세하고 선명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컬러 볼륨 120%의 풍부한 색감과 깊은 명암비는 그래픽 작업은 물론, 영화 및 OTT 등 다양한 콘텐츠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폰 링크(Phone Link) 기능을 활용해 갤럭시북5 프로 360과 갤럭시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채팅 어시스트(Chat Assist),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등 스마트폰에서 지원되는 갤럭시 AI의 다양한 기능을 PC의 대화면에서도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북5 프로 360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강력한 4개의 스피커와 함께 더 커진 우퍼가 장착돼 풍부하고 깊은 저음을 구현한다. 또한, S펜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PC 경험을 완성해 주며, 가볍고 얇은 슬림 디자인으로 이동성 또한 강화됐다. 그뿐만 아니라 고용량 배터리는 영상 재생 기준으로 최대 25시간 사용을 지원한다. 갤럭시북5 프로 360은 Wi-Fi 7을 지원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보안 플랫폼 삼성 녹스(Samsung Knox)는 별도의 보안 칩을 통해 악의적인 외부의 공격으로부터 펌웨어 등 시스템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갤럭시북5 프로 360은 그레이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독일,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등에서 9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한국은 연내 출시 예정으로 추후 안내 예정 삼성전자 MX 사업부 NC개발팀장 김학상 부사장은 업계 리더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선보이는 갤럭시북5 프로 360은 사용자의 일상과 업무를 더욱 쉽고 편리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갤럭시 북5 프로 360은 갤럭시 AI 생태계를 더욱 강화하고 AI PC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IT/모바일/게임
    2024-09-05
  • 아트뮤 애플 인증 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출시
    감성 모바일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애플 공식 인증(MFW, MFi)을 받은 1만mAh(36Wh) 애플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아이폰과 에어팟에 애플워치까지 이 3개의 애플디바이스는 어느덧 스마트 시대를 사용하는 요즘 세대의 기본 필수 아이템이 돼버렸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양방향 PD 20W 고속충전, 배터리 용량 1만mAh, 2포트(USB-Cx2)를 지원하는 AB110 모델은 엄격한 MFi-Certified (Made for iPhone - 아이폰 호환성 인증, 이하 MFi) 검수 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안전성을 애플로부터 공식 인정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공식 애플워치충전모듈을 탑재해 애플워치 및 워치울트라를 빠르게 충전 가능한 애플워치고속충전기능을 지원한다. 에어팟프로 2세대 및 워치를 간단한 탈부착을 통해 무선 급속충전이 가능하며, 2개의 USB-C 단자를 지원해 아이폰 및 기타 디바이스도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아트뮤의 애플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만mAh는 애플워치9의 경우 최대 15회, 아이폰14는 최대 2회까지 충전할 수 있다. 기존의 단순하고 투박한 컬러와 디자인에서 벗어나 화장품 케이스가 연상되는 콤팩트한 바(bar) 타입 디자인과 애플워치 밴드 사이즈 및 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 설계됐다. 지능형최적전압관리(INOV), 과전압보호기능(OVP), 온도과열보호기능(OTP), 과전류보호기능(OCP), 과출력단락보호기능(SCP)을 적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스마트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잔량 식별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기능뿐만 아니라 배터리셀의 안전성을 고려해 다중구조로 정밀 설계됐다. USB-C 타입 양방향 입출력고속충전 USB-PD 3.0 기술을 접목해 최고 입출력 20W를 지원하며, 무선충전은 애플워치뿐 아니라 에어팟 프로2까지도 가능하다. 특히, 배터리 충전과 동시 멀티디바이스충전을 지원하는 패스스루(Pass Through) 기능과 별도 입출력 구분이 없는 프리포트(Free Port) 고속충전을 지원해 외출 후 귀가하면 보조배터리를 워치 멀티충전기로 활용이 가능하다. 중국 전기차 배터리 전문기업 이브에너지(EVE Energy)의 차세대 원통형 21700(지름 21㎜, 높이 70㎜) 리튬이온 배터리셀을 선택해 충·방전의 효율성과 배터리 수명, 과충전 시 안전성까지도 고려했다. 아트뮤는 애플워치 인증(Made for WATCH)을 통해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호환성과 안정성뿐만 아니라, iOS 업데이트 후에 발열 걱정 및 오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트뮤는 이번 애플워치 무선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IT/모바일/게임
    2024-08-27
  • 삼성 갤럭시 A35 5G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5G 통신을 지원하는 갤럭시 A35 5G를 21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A35 5G는 국내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모델로 출시된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 라이트 바이올렛, 블루 블랙의 3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49만9400원이다. 갤럭시 A35 5G는 엔터테인먼트 시청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168.3mm 대화면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120Hz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비전부스터 기능은 최대 1000니트의 밝기를 지원하고 색상 대비를 극대화해 다양한 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준다. 편안하게 보기 기능(Eye Comfort Shield)은 블루라이트를 줄여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해준다. 갤럭시 A35 5G는 사진과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됐다. 후면에는 50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비롯해, 8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의 접사 카메라가 탑재됐다. 전면에는 1300만 화소 카메라가 채용됐다. 후면 카메라에는 OIS (광학식 손떨림 보정)와 향상된 VDIS (동영상 손떨림 보정) 기능이 탑재돼 흔들림이나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또렷하고 매끄러운 촬영을 지원한다. 나이토그래피 기능은 야간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선명한 촬영 결과물을 제공한다. 갤럭시 A35 5G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고, 최대 25W의 충전을 지원한다. 기본 스토리지는 128G가 탑재됐으며, 최대 1TB의 마이크로SD 카드를 추가할 수 있다.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은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물과 먼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 25W 충전기 및 SD 카드는 별매 갤럭시 A35 5G는 삼성월렛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삼성월렛을 통해 결제부터 모바일 신분증, 탑승권, 전자증명서, 쿠폰, 멤버십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민감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삼성 녹스(Knox)도 탑재돼 사용자는 보안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A35 5G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구매 및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윌라 3개월 무료 체험권과 추가 3개월 30% 할인권을 제공하며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권과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도 함께 제공한다.
    • IT/모바일/게임
    2024-06-20
  • 아트뮤 초고속 보조배터리 감성 자극하는 디자인 5종 출시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가 납작하고 투박한 기존 보조배터리와는 확실하게 차별화된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형 초고속 보조배터리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0W 고속충전, 배터리용량 5000mAh, 2포트(USB-CX2)를 지원하는 IB110 모델과 △30W PPS 초고속충전, 배터리용량 1만mAh, 2포트(USB-CX1+USB-AX1, USB-CX2)를 지원하는 IB210, IB220 모델 △30W PPS 초고속충전, 배터리용량 2만mAh, 3포트(USB-CX2+USB-AX1, USB-CX3)를 지원하는 IB310, IB320 모델 총 5종류다. 아트뮤의 초고속 보조배터리는 지능형 최적 전압관리(INOV), 과전압 보호기능(OVP), 온도 과열보호기능(OTP), 과전류 보호기능(OCP), 과출력 단락보호기능(SCP)을 적용해 어떤 상황에서도 스마트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잔량 식별이 가능한 LED 인디케이터 기능뿐만 아니라 배터리셀의 안전성을 고려해 다중구조로 정밀 설계됐으며, USB-C 타입 양방향 입출력 고속충전은 물론 퀵차지(Quick Charge) 3.0과 USB-PD3.0 및 PPS 기술을 접목해 최고출력 30W, 최대 75% 빠른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중국 전기차 배터리 전문기업 이브에너지(EVE Energy)의 차세대 원통형 21700(지름 21㎜, 높이 70㎜) 리튬이온 배터리셀을 선택해 충방전의 효율성과 배터리 수명, 과충전시 안전성까지도 고려했다. 특히, 배터리 충전과 동시 멀티디바이스 충전을 지원하는 패스스루(Pass Through) 기능과 별도 입출력 구분이 없는 프리포트(Free Port)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5000mAh~1만mAh 용량의 고속보조배터리는 기존의 단순하고 투박한 벽돌형 디자인에서 벗어나 화장품케이스가 연상되는 콤팩트한 바(bar) 타입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2만mAh 용량의 고속보조배터리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라운드 타워형 디자인으로 집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 세워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써도 손색이 없다. 심플하고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감성을 유혹하는 디자인과 특별한 파스텔톤의 컬러(베이지, 핑크, 민트)와 함께 가성비와 가심비 넘어 나심비(나+가심비)를 갖추고 있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만의 초고속 충전기술을 기반으로 맥북, 윈트북/겜트북 고객을 위한 고출력용 45W/85W/110W급 PD 초고속 보조배터리 6종을 추가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트뮤는 신제품 초고속 보조배터리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별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IT/모바일/게임
    2024-05-28
  • 뱅앤올룹슨 아틀리에 에디션 베오플레이 EX 헤이지 블루 한정 출시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아틀리에 에디션(Atelier Edition) 헤이지 블루(Hazy Blue)를 11대 한정 수량 출시한다. 아틀리에 에디션은 뱅앤올룹슨의 크래프트맨십과 알루미늄 가공 노하우의 탁월함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맞춤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뱅앤올룹슨 사내 이니셔티브팀에 의해 제작되며,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매력의 오묘하고 특별한 컬러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오플레이 EX 헤이지 블루는 봄 하늘의 변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봄이 완연해질수록 빛나는 햇살과 점차 푸르러지는 하늘을 모티브로 해 완성했다. 베오플레이 EX는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재생할 수 있고, 고급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아티스트가 의도한 음악을 디테일하고 깊이 있게 전달해 사용자에게 풍부한 청취 경험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IP 5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봄비가 내리는 상황에서도 사용하기에 완벽하다.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 헤이지 블루의 가격은 94만9000원이며, 오직 국내 11대 한정으로 뱅앤올룹슨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압구정 플래그십스토어/신세계 강남점/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5월 23일부터 사전 예약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 IT/모바일/게임
    2024-05-23
  • 크레앙 무선 좌우회전 탁상용 선풍기 Windy 6 Windy 5 출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 및 제조 업체인 크레앙이 무선 좌우 회전 탁상용 선풍기 Windy 6, Windy 5를 출시했다. Windy 6(모델명: CRETFW6)는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한 무선 탁상용 선풍기로, 강력한 바람과 간편한 조작법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좌우 120° 각도로 자동 회전이 가능하며, BLDC 모터를 탑재해 낮은 소음과 소비 전력으로 강력한 바람을 생성한다. 바람 세기는 1단, 2단, 3단, 자연풍 4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다. 또한, Windy 6는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해 1단(저속) 모드로 사용할 경우 약 12시간까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조도 조절이 가능한 무드등 기능도 탑재돼 있어 인테리어 효과와 더불어 야간 시간대에 램프 기능을 더해 주며, 선풍기 헤드는 받침대 부분과 분리한 뒤 끈이나 고리 등으로 고정해 캠핑 시 텐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Windy 6는 우드 소재의 스탠드에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둬도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하다. Windy 5는(모델명: CRETFW5)는 Windy 6와 풍속 조절, 조명 기능은 동일하지만 2000mAh 배터리를 사용해 보다 가벼우며, 리모컨 구성품을 제외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화이트, 카키, 그레이 세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Windy 6는 소비자가 3만1900원, 화이트 한 컬러로 출시된 Windy 5는 소비자가 2만1900원이며 두 제품 모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에서 지금 구매할 수 있다.
    • IT/모바일/게임
    2024-05-09
  • 삼성전자 업계 최초 9세대 V낸드 양산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1Tb(테라비트) TLC(Triple Level Cell) 9세대 V낸드 양산을 시작하며 낸드플래시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 TLC: 하나의 셀에 3bit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구조 삼성전자는 △업계 최소 크기 셀(Cell) △최소 몰드(Mold) 두께를 구현해 1Tb TLC 9세대 V낸드의 비트 밀도(Bit Density)를 이전 세대 대비 약 1.5배 증가시켰다. ※ 비트 밀도: 단위 면적당 저장되는 비트(Bit)의 수 더미 채널 홀(Dummy Channel Hole) 제거 기술로 셀의 평면적을 줄였으며, 셀의 크기를 줄이면서 생기는 간섭 현상을 제어하기 위해 셀 간섭 회피 기술, 셀 수명 연장 기술을 적용해 제품 품질과 신뢰성을 높였다. ※ 더미 채널 홀: Cell Array에서 Plane을 구분하기 위해 만들어진 동작을 수행하지 않는 채널 홀 삼성전자의 9세대 V낸드는 더블 스택(Double Stack) 구조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단수 제품으로, 채널 홀 에칭(Channel Hole Etching) 기술을 통해 한 번에 업계 최대 단수를 뚫는 공정 혁신을 이뤄 생산성 또한 향상됐다. 채널 홀 에칭이란 몰드층을 순차적으로 적층한 다음 한 번에 전자가 이동하는 홀(채널 홀)을 만드는 기술이다. 특히, 적층 단수가 높아져 한 번에 많이 뚫을수록 생산효율 또한 증가하기 때문에 정교화·고도화가 요구된다. 9세대 V낸드는 차세대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인 Toggle 5.1이 적용돼 8세대 V낸드 대비 33% 향상된 최대 3.2Gbps의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구현했다. 삼성전자는 이를 기반으로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해 낸드플래시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 Toggle DDR: 낸드플래시 인터페이스 규격으로, 1.0은 133Mbps, 2.0은 400Mbps, 3.0은 800Mbps, 4.0은 1.2Gbps, 5.0은 2.4Gbps, 5.1은 3.2Gbps의 입출력 속도를 지원 ※ PCIe(Peripheral Component Interconnect Express): 기존 SATA 전송 속도의 성능 한계를 극복한 고속 인터페이스 규격 ※ PCIe 5.0: 기존 PCIe 4.0 대비 대역폭이 2배로 커진 32GT/s를 지원하는 차세대 PCIe 통신규격 또 9세대 V낸드는 저전력 설계 기술을 탑재하여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소비 전력이 약 10% 개선됐다. 환경 경영을 강화하면서 에너지 비용 절감에 집중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Flash개발실장 허성회 부사장은 낸드플래시 제품의 세대가 진화할수록 고용량·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극한의 기술 혁신을 통해 생산성과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며 9세대 V낸드를 통해 AI 시대에 대응하는 초고속, 초고용량 SS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TLC 9세대 V낸드에 이어 올 하반기 QLC(Quad Level Cell) 9세대 V낸드도 양산할 예정으로 AI시대에 요구되는 고용량·고성능 낸드플래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QLC: 하나의 셀에 4bit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구조
    • IT/모바일/게임
    2024-04-23
  • 삼성전자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PRO 출시
    삼성전자는 사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일체형 PC 삼성 올인원 Pro를 8일 삼성닷컴에서 공개하고, 구매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판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삼성 올인원 Pro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6.5mm 두께의 얇은 스탠드를 적용해, 공간을 더욱 넓고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메탈 소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상은 본체, 무선키보드, 마우스에 모두 적용돼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Intel® Core™ Ultra Processor)는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약 13% 넓어진 68.6cm의 4K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3D 사운드 스피커는 게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무선키보드의 코파일럿(Copilot) 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 코파일럿(Microsoft Copilot)을 즉시 실행해 줘, 문서 요약, 이미지 생성 등 다양한 AI 기능을 보다 쉽고 빠르게 사용하게 해준다. 삼성 올인원 Pro는 다양한 갤럭시 제품과의 연결성을 지원한다. 삼성 올인원 Pro를 갤럭시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고화질 카메라를 PC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서비스 코파일럿을 활용하면, 간단한 채팅 명령을 통해 PC와 연결된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갤럭시 기기 간 파일 공유가 가능한 퀵쉐어(Quick Share) △태블릿과 연결해 듀얼 모니터로 활용 가능한 세컨드 스크린(Second Screen) △PC 키보드와 마우스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한 멀티 컨트롤(Multi Control) 등 사용자의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갤럭시 에코 시스템 기능도 동시에 제공한다. 삼성 올인원 Pro의 가격은 199만원부터 시작된다. 삼성 올인원 Pro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학업, 업무, 취미 등 다양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올라운드 PC다. 이에 삼성전자는 강력한 성능, 차별화된 갤럭시 에코 시스템과 AI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IT/모바일/게임
    2024-04-08
  • 삼성 무빙 스탠드 43형 모니터용 출시
    삼성전자가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를 2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기존 27형과 32형 모니터용에 이어 43형 무빙 스탠드를 선보였다. 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와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활용성과 기능으로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에서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곳 어디에 배치해도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삼성전자는 무빙 스탠드 출시에 맞춰 43형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스무스)도 선보였다. 무빙 스탠드 출고가는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이 26만9000원이다. 43형 스마트모니터와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스무스는 블랙 색상이 90만9000원, 화이트 색상이 94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동성과 편의성이 극대화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를 대화면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43형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1인 가구나 방마다 디스플레이를 두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 IT/모바일/게임
    2024-04-0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