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대구도시개발공사 신입사원 14명 공개채용.jpg
대구도시개발공사 / 대구시 제공

대구도시개발공사가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 한다. 


채용인원은 업무직 6명, 기술직 8명(토목 3명, 건축 2명, 전기 1명, 기계 1명, 조경 1명)으로 총 14명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특히 공사 직무중심 인사관리의 일환으로 직무중심 채용을 위해 직업기초능력평가의 세부과목이 일부 조정되었으며, 면접전형 또한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나누어 2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필기전형 예비합격자 제도도 계속 시행하여 지원자들의 응시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시민행복과 공간혁신을 선도하는 도시개발 전문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당 직무에 적합한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 일정은 4월 29일(월)부터 5월 3일(금)까지 5일간 채용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받고, 5월 중 △필기전형, △서류전형, 6월 중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6월 1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개발공사 홈페이지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채용지원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공사는 대구 원스톱 기업지원 박람회, 영남대학교 취업 한마당 등 지역 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고 있으며, 일 경험 기회 제공을 위한 상반기 청년 체험형 인턴 12명을 채용하는 등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쏟고 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도시개발공사 채용 공고 신입사원 14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