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범죄도시 4.jpg
범죄도시4 포스터 / 에이비오 엔터테인먼트

영화 범죄도시4의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더욱더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범죄도시2,3 모두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이번 시리즈 역시 천만 관객 돌파에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장첸(윤계상)을 시작으로 강해상(손석구), 주성철(이준혁)에 이어, 이번 시리즈의 악역에는 김무열과 이동휘가 등장한다. 


신종 마약 사건이 일어난지 3년뒤, 서울 광수대와 마석도(마동석)는 배달앱을 통해 유통되는 마약 판매 사건을 수사하던 중 앱 개발자가 필리핀에서 사망한 사건이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의 연관이 있음을 알아챈다.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감금 및 폭행, 납치, 살인 등으로 대한민국의 온라인 불법 도박 시장을 장악해 버린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한국에서 더 큰 판을 짜고 있는 IT업계의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마석도는 더 커져버린 판을 잡기 위해 장이수(박지환)에게 뜻밖의 협력을 제안하게 되고, 광역수사대는 물론 사이버 수사대까지 합류하여 범죄 소탕을 시작하는데...


이번 시리즈 역시 단결된 팀워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더욱더 멋진 작품이 기대되고 있다.


내용과 액션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이번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전국 영화관에서 동시 개봉한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범죄도시4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흥행 이어갈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