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15(화)
  • 전체메뉴보기
 
홍천축제2.png
( 사진 : 홍천 문화재단 )

2023 제7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가 8.1~8.6까지 6일간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오후 5시~ 오후10까지 진행된다.

 

홍천은 여름 레저스포츠의 도시로써 가평 , 횡성과도 가깝기 때문에 여름철 휴가지로 많이 찾는 도시중 한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휴가차 방문했다가 즐기면 더없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퍼레이드 공연 및 해외 초청공연등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들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행사다.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맥주 시음행사 , 초정 가수들의 멋진 무대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 또한 한방에 날려줄 수 있을것 같다.

 

맥주 빨리 마시기 , 점프 착지 이벤트, 즉석 댄스 대결, 세계 Wet 댄스, 그리고 초대 가수의 라인업이 너무도 화끈하다.

 

싸이를 비롯해 김성인, 나건필, 지원이, 홍경민, 마야, 군조, 박재강, 김다나, 정성호, 박군 그리고 개그맨 이상호 , 이상민 쌍둥이 형제의 개그 공연도 준비가 되어 있고, 저녁 시간에는 불꽃놀이도 진행된다. 

 

맥주 축제인만큼 관내 양조장에서 제조된 수제맥주와 세계 맥주, 하이트 맥주 등 다양한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이사장은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를 통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수 있고, 착한 가격의 먹거리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했다. 이어 행사장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해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라고 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시원하게 즐겨보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