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은 윤계상 주연의 유괴의 날 다음으로 방송하는 후속 드라마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김영대 , 표예진, 온주완, 정웅인, 이경영 등의 대표 배우들과 조연들이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를 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어버리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함이 가득한 환상 로맨스 장르다.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둔 이 작품은 과거 신라시대와 현재를 넘나드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배경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모범택시에서 강한 인상을 주며 급부상한 표예진이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그곳에서 이제훈과의 러브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아 실망하신 분들은 낮에 뜨는 달을 통해 표예진의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자타공인 대한민국의 톱스타로 국민 남친이라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한준오(김영대)는 자동차 추락 사고간 난 뒤 신라 출신의 엘리트 귀족 도하의 영혼에 빙의되어 완전히 다른사람이 된다.
소방 구조 대원인 강영화(표예진) 한준호와의 공익 광고를 촬영하던 날 차량 추락 사고에서 한준호를 구하고, 어쩌다 그의 경호원까지 맡게 되면서 인생이 전과 전혀다르게 바뀐다.
1500년의 기다림 끝에 내 너를 만났다. 나는 여기에 고여 있는데 너는 한없이 흘러가는구나
나를 죽인 나의 연인 , 나는 그녀의 지박령이 되었다. 이번엔 기필코 내가 먼저 너를 죽일 것이다.
1500년전 신라의 귀족 도하와 신라에게 정벌 당한 대가야 장군의 여식 한리타(표예진)의 사랑과 갈등, 다양한 스토리는 드라마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은 11월 1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영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