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미디어아트 그룹 커즈(CUZ)가 CGV 용산아이파크몰의 리뉴얼을 기념해 '시네마틱 가든(Cinematic Garden)’ 콘셉트의 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png
미디어아트 그룹 커즈(CUZ)가 CGV 용산아이파크몰 리뉴얼을 기념해 시네마틱 가든 콘셉트의 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

 

미디어아트 기업 커즈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리뉴얼을 기념해 ‘시네마틱 가든(Cinematic Garden)’ 콘셉트의 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오직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그니처 콘텐츠로, 각각 분리된 개별 미디어가 마치 하나의 미디어처럼 연결돼 보이는 연출이 특징이다.



CGV 용산 아이파크몰 로비 내부에는 13개의 미디어가 연동돼 방문객에게 초현실적인 ‘시네마틱 가든’에 초대받은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시네마틱 가든 콘셉트는 영화 테마의 정원을 구성해 극장 로비를 아름답게 환기시킨다. 

영화 촬영 현장과 영화관의 인물들을 조각상으로 재현하고, 빛의 고래를 활용해 모든 미디어가 한 번에 동기화돼 보이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정원의 식물과 기둥, 프레임을 활용해 입체적인 표현을 구현하고, 아나모픽 착시를 통해 미디어 안으로 또 다른 공간이 있는 듯한 효과를 줬다. 


고래의 움직임으로 인해 일어난 바람은 전체적인 테마의 전환과 함께 컬러와 조명의 변화를 일으켜 포토제닉한 순간을 만들어낸다.


이 미디어아트 작품은 CGV 용산 아이파크몰 6층과 7층이 연결된 로비 공간에서 전시된다.


진실 커즈 대표는 영화관을 찾는 이들에게 영화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시네마틱 가든을 통해 로비에서 새로운 시각적인 감동과 리뉴얼된 공간에서의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해 새단장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이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즈 CGV 용산 아이파크몰 로비서 미디어아트 시네마틱 가든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